상단여백
HOME 문화 전시
에이디디자인, 서울 카페쇼 참가...바닥배수구‘아쿠아:엠’으로 카페 인테리어 시장 진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1.09 17:22
  • 댓글 0

 

국내 욕실문화 선두기업이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꿈꾸고 있다.

 

에이디디자인(아쿠아드레인, 대표 김호식)은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제16회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욕실 바닥배수구 ‘아쿠아:엠(AQUA:M)’을 홍보한다.

 

서울 카페쇼는 국내 커피산업과 차, 베이커리에서 장비, 설비, 주방 및 화장실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카페라는 키워드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해마다 40개국 약 600개사가 참가하고, 약 17만 명의 관람객이 참가하는 국내에서 가장 큰 카페산업의 박람회다.

 

에이디디자인은 국내 고급스럽고, 모던한 배닥배수구를 제조하는 전문기업으로 아쿠아드레인 브랜드를 가지고 이번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올해 출시한 아쿠아:엠을 홍보하고, 현장판매 중심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아쿠아:엠의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한 디자인인 바닥배수구를 카페인테리어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에이디디자인 측은 또 전시회에서 신제품 5개와 10개 단위 묶음 패키지를 홍보하고, 12월에 정식 출시되는‘아쿠아 세탁기배수구(AQUA WM Drain)’를 선보여 고객 만족과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에이디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서울 카페쇼에서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부대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