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리빙/인테리어
‘욕실 바닥배수구’에이디디자인, 서울 홈플러스 목동점 입점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1.09 17:34
  • 댓글 0

 

욕실 바닥배수구 전문 제조기업인 에이디디자인(김호식 대표)이 서울 양천구 홈플러스 목동점에 입점했다.

 

에이디디자인 측은 최근 서울 홈플러스 목동점 지하 1층‘청년플러스’에서 자사의 제품인 아쿠아드레인(AQUA Drain), 아쿠아:엠(AQUA:M), 아쿠아싱크캡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카드 결재가 가능하고. 사업자 우대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번 홈플러스 입점으로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아쿠아드레인 등을 더욱 손쉽게,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쿠아드레인을 사용하는 많은 이용자와 인테리어 업체, 건설사, 디자인회사, 타일업체 등현장 업무가 많은 사용자와 업체들이 환영하는 분위기다.

 

에이디디자인의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문고리닷컴, 손잡이닷컴, 1300K, 1200M, 네이버쇼핑, 옥션,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에서 구매가 많이 일어나지만, 급하게 현장에서 필요할 경우에는 난감이 상황이 많았다.

 

특히, 주말에는 제품을 구매하기 어렵다보니, 욕실 공사를 할 때 타일을 붙여 놓고, 배수구 부분 150mm 공간만 두고 마무리 하는 경우도 많았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루트를 만들어 직접 시공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했다.

 

에이디디자인 제품들은 서울에서 홈플러스 목동점 이외에도 강남 논현동 대리점 2곳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경북우수청년 CEO 출신 김호식 대표는 “국내에서 가장 모던한 바닥배수구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는 전문업체로, 서울 등 전국 각 지역에서 고객들이 손쉽게 아쿠아드레인과 아쿠아엠, 아쿠아싱크캡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