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P2P금융기업 시소펀딩, 이시영 주연 영화 ‘오뉴월’ 투자 상품 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1.16 16:45
  • 댓글 0

 

동산담보 P2P금융 시소펀딩이 제1호 영화 투자 상품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임경택 감독의 영화 ‘오뉴월’은 배우 이시영의 본격 액션 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으로,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동생을 구하기 위해 비밀스러운 과거를 청산하고 복수를 시작하는 언니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액션 영화다.

 

이번 펀딩 금액은 2018년도 상반기에 개봉 예정인 “오뉴월”의 제작사 ㈜필름에이픽쳐스의 운전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들에게 애프터파티 초대권(1명), VIP 시사회 초대권(3명), 영화예매권(10명) 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시소펀딩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영화 투자 상품으로 ‘오뉴월’ 제작사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여자판 아저씨로 불리며 스토리, 영상,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개봉 후 흥행이 기대되는 작품이다”라며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투자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홍보에도 활력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소펀딩은 금융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P2P금융기업으로, 좋은 기업의 가치를 먼저 알아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생을 추구하고 있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