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리빙/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오블리크테이블, ‘리노 컬렉션’ 라인업 확대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1.28 09:15
  • 댓글 0

 

디자인 가구 브랜드 오블리크테이블이 국내 리노륨 가구 1위 업체로서, 다양한 스타일의 리노륨 제품을 출시하며 ‘리노 컬렉션'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오블리크테이블은 유럽 고가 브랜드에서만 사용되었던 친환경 소재인 리노륨를 도입, ‘리노 컬렉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업체다. 

 

리노 컬렉션의 핵심 소재인 리노륨은 헤이, 노만코펜하겐, 무토, 프리츠한센과 같은 유럽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에서 모두 사용되는 고가의 자재로 천연원료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색상, 부드러운 터치감, 뛰어난 내구성 등을 바탕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인업 강화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테이블 뿐만 아니라 서랍장을 추가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싶었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함에 따라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블리크테이블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리노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리노륨 가구의 선두로서 국내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블리크테이블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말 신제품 출시 후 10일동안 최대 20%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제품은 청담동에 위치한 오블리크테이블 쇼룸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