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이슈
클래시스 창립 10년 만에 신사옥 이전… 테헤란로 시대 개막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2.21 17:53
  • 댓글 0

 

클래시스가 신규 사옥으로의 통합이전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남구 르네상스호텔 사거리에 위치한 클래시스타워는 대지 101평, 연면적(총 건물평수) 1095평, 지하 4층 ~ 지상17층 규모의 신축 건물이다. 

 

클래시스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울트라포머3 (국내명: 슈링크) 를 통해 잘 알려져 있다. 의료 업계에서 의사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신규 사옥에서 연구소가 차지하는 비중도 크다.  

 

회사 관계자는 “생산 시설을 제외한 전 사업부가 통합되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 신축 건물의 쾌적한 환경에서 수시로 업무를 협의할 수 있고, 국내외 의사, 바이어가 방문했을 때에도 대외 신인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 홍보실과 교육센터 및 스케덤 화장품 전시장도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클래시스 정성재 대표는 이 날 환영사를 통해 “회사소유 사옥 이전은 우리 모두에게 의미가 있다. 임직원은 더 좋은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무에 매진하여 좋은 제품을 개발할 것이고, 고객은 이곳에서 전문적인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모두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도록 클래시스는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규 사옥 주소는 강남구 테헤란로 240 클래시스타워 이며 토지 및 건물의 소유주는 ㈜ 클래시스 이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