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이슈
녹용제품도, 패키지도 프리미엄급! ‘구전녹용’, 선물용으로 좋아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2.22 18:04
  • 댓글 0

 

영하를 넘나드는 추위가 다가오면서 편강한방연구소의 프리미엄 녹용, 러시아 녹용이 함유된 '구전녹용'이 인기다.

 

구전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녹용의 프리미엄화'를 표방하며 편강한의원과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기존 녹용 시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국내산 녹용, 뉴질랜드산 녹용, 러시아 녹용 중 가장 고가 수준에 판매되고 있는 러시아 녹용을 선정, 직접 러시아에 방문해 알타이 지역에 위치한 아바이스크농장과 10년 독점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구전녹용은 값비싼 녹용과 함께 몸에 좋은 홍삼, 삽주 등 9가지 국내산 재료를 함께 달였다. 추가된 재료는 모두 국내산 재료를 엄선했으며, 맛을 내는 인공첨가물은 물론 천연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오로지 재료의 품질만으로 승부를 보기 위해서다. 

 

편강한방연구소는 "녹용은 뿔의 아래부터 하대, 중대, 상대로 나뉘는데, 뿔의 윗쪽으로 갈수록 가격이 비싸다. 구전녹용은 비싼 부위인 상대는 물론 상대보다 위에 있는 분골과 팁도 아낌없이 들어간다. 분골과 팁은 녹용의 생장점이 몰린 부위로 상대보다 나오는 양이 훨씬 적고 비싸게 거래된다"며 "제품 가격을 낮추기 위해 질이 낮은 녹용 부위를 사용하는 등 꼼수를 쓰지 않고 오히려 가장 좋은 부위를 아낌없이 넣어 정직하게 만들었다” 라 설명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제품의 이미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제품 패키지도 구전녹용의 남다른 특별함이다. 

 

구전녹용 제품 패키지는 조선시대 나전칠기에서 영감을 얻어 비슷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예로 부터 불로장생을 뜻하는 '십장생'을 제품 패키지에 표현했다. 구전녹용 시리즈에는 십장생이 디자인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사슴과 거북이, 학, 소나무 등으로 제품에 맞게 문양에 차별화를 두어 라인을 구분했다. 

 

이러한 동양적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높은 예술성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2017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아, '패키지'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구전녹용은 품질면에 있어서 절대로 타협하지 않고 꼼꼼하고 깐깐하게 만들었다. 재료의 품질 뿐 아니라 녹용과 9가지 재료의 최적의 배합을 위해 편강의 노하우를 전수받았다"며 "제품 자체의 고급스러움과 제품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구전녹용은 선물을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이들의 품격도 높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 설명한다. 

 

한편, 구전녹용은 깊고 진한 구전녹용, 순한 구전녹용 순, 아이들이 마시는 구전녹용 금지옥엽, 만 3~6세 유아용 구전녹용 당금아기가 있다. 명동에 위치한 '편강도원'에서 각 제품을 직접 시음, 구입할 수 있으며 최근 롯데백화점에 입점, 천제명 홍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입점 지점은 본점, 강남점, 평촌점, 일산점, 부평점, 인천점, 대구점, 광복점, 울산점, 동래점이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