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이슈
메가스터디, 유료 강좌 수강생 중 ‘2018 수능 전 과목 만점자 8명’ 배출 기염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2.27 17:28
  • 댓글 0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총 8명의수능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특히 8명 수능 만점자 모두 2017년 메가스터디 온/오프 유료 강좌를 수강한 회원이라는 점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메가스터디 수능 전 과목 만점자 8명 모두, 2018 수능에서 국어/수학/탐구(2과목) 원점수 만점 및 한국사 영어 1등급을 받은 수험생 중 올 한해 메가스터디에서 온/오프 유료 강좌를 수강한 회원들이다. 타 교육 업체에서 발표하는 2018 수능 전 과목 만점자 기준이 강좌를 수강하지 않은 일반 무료 회원까지 포함하는데 반해 메가스터디는 유료 강좌를 수강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것이 눈길을 끈다. 

 

해당 기준에 따르면 올 한해 수능 전 과목 만점자 15명 중 과반수가 넘는 8명이 메가스터디 온/오프 강좌를 수강한 것이다. 이 중 6명은 메가스터디 인강 프리패스인 ‘메가패스’ 및 단과 강좌를 수강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 1명은 메가스터디 러셀 대치 학원과 메가패스 동시 수강생이며, 나머지 1명은 서초 메가스터디 의대합격관 출신이다.  

 

이번 수능 전 과목 만점자 배출에 대해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메가패스를 통해 수험생 누구나 부담 없는 수강료로 전 과목 스타 강사들의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인프라를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며, “남은 입시 동안 메가패스 수강생 모두가 주요 대학에 합격하여 최대 300% 환급 혜택까지 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오는 31일까지 수능 전 과목 만점자 및 과목별 영역 만점자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장학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과목 수능 만점자는 1인당 1500만원, 영역별 만점자 50명에게는 총 25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올해 메가스터디 온/오프 강좌로 공부하고, 2018 수능에서 한 과목 이상 만점을 받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메가스터디 2018 수능 전 과목 만점자들의 학습수기 및 장학생 선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지 기자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탈모·헤어라인 교정 도움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탈모·헤어라인 교정 도움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부작용 ‘흉살’…본래 피부로 회복하는 방법은?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부작용 ‘흉살’…본래 피부로 회복하는 방법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