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원
중국어기초 잡기, 차이나탄 프리미엄패키지로 시작
  • 전정미
  • 승인 2018.06.27 19:21
  • 댓글 0

최근 중국어 학습자가 다시 증가하면서 중국어배우기를 주저했던 사람들도 중국어공부에 대한 열의를 나타내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은 학원 수업에 가기 어려워 중국어독학 하는 사람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중국어공부 방향을 잡을 수 없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습자들이 상당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차이나탄은 중국어독학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패키지 11기 를 모집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중국어인강으로 혼자 공부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인강이지만 직접 ‘멘토링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부터 스마트HSK까지 이 패키지를 통해 한 번에 공부할 수 있으며 차이나탄 멘토와 1:1멘토링 및 오프라인 수업 및 다양한 세미나 참석 기회도 주어진다.

무엇보다 10주동안 밴드를 통해 진행되는 집중 관리로 인강으로 혼자서 공부하는 학습자들의 어려움을 해소시켜 주기 때문에 인강의 한계를 넘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차이나탄 관계자는 “차이나탄은 인강으로 중국어를 배우는 것을 넘어 실제적으로 회원들의 중국어학습에 도움을 주고, 나아가 중국어 실력향상을 직접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지난 기수의 프리미엄 회원 모두가 진정한 중국어 입열기에 성공했으니 11기 회원들도 이 기쁨을 같이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차이나탄 프리미엄 패키지는 단 3일간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