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700kids 하이브리드 스마트 바이크’ 국내 론칭…이벤트 진행
  • 전정미
  • 승인 2018.07.16 13:56
  • 댓글 0

해외 구매대행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700Kids 하이브리드 스마트 바이크’가 국내 정식 론칭된다.

700Kids 하이브리드 자전거 한 대로 세발 자전거와 균형감각 운동능력 집중력 향상에 효과가 입증된 밸런스바이크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공구 없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변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색상은 옐로우, 민트, 레드 3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을 위한 듀얼구조 바퀴 및 고급 볼베어링 사용, 전복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스티어링 리미터’ 기술 적용, 아이들의 손과 발이 바퀴에 끼는 위험을 방지하는 밀폐형 휠 디자인 등 기능과 안전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2018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샘 헤밍턴의 둘째 아들 벤틀리를 통해 소개된 이후 일명 “벤틀리 침대”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영국 명품 아기침대 “투티밤비니”의 수입사인 “엘레갈로”를 통해 정식 국내 수입된다.
엘레갈로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며, 기존 구매대행을 통한 구매에 있어 소비자 불만의 원인이었던 A/S 등의 사후관리를 완벽하게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00kids 하이브리드 자전거의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CJ오쇼핑, SSG닷컴 등 온라인 종합몰과 토이저러스, 토이앤맘 등 대형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무료체험단, 구매고객 대상 텀블러 증정행사 등 다양한 런칭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