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원
중국어교육의 新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차이나탄캠프, 삼성역에 6번째 센터 오픈
  • 전정미
  • 승인 2018.08.02 14:35
  • 댓글 0

온·오프라인 통합 중국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어 학습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차이나탄캠프가 삼성역 쪽에 차이나탄캠프 삼성센터를 새로이 오픈했다.

삼성역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는 카페같은 인테리어와, 자유롭고 수준 높은 커리큘럼, 중국 명문대학 출신 멘토들의 1:1 회원 관리 시스템 등으로 회원들에게 기존 타 중국어학원과 차별화된 중국어 학습을 제공한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회원들간의 커뮤니티 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진행하는 중국 관련 세미나 등으로 단순한 중국어학원 수준을 넘어 중국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으로도 자리매김했다.

올 8월 새롭게 오픈한 차이나탄캠프 삼성센터는 국내 벤처의 메카 테헤란로 중심지에 위치하여, 주변 상권 수요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커리큘럼으로 중국에 대해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탄탄한 중국관계망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차이나탄캠프 삼성 센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무료특강과 레벨 별 맞춤 교제, 차이나탄캠프 1개월 무료 수강권, 제주도 호텔 1박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차이나탄캠프 삼성센터는 삼성역(무역센터) 5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