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원
중국어회화 차이나탄, 15일 무료체험 에어팟 패키지 1차 완판
  • 전정미
  • 승인 2018.09.11 16:05
  • 댓글 0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이 새롭게 론칭한 ‘에어팟 패키지’의 호응이 뜨겁다.

해당 패키지는 이전 구매 경험을 뒤엎은 파격혜택으로 15일 선 체험 후 구매가 진행된다. 선체험 후 결제라는 프로세스에 매력을 느낀 많은 이들의 구매로 오픈 3일 만에 1차 준비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에어팟 패키지는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2년 수강권과 에어팟을 결합하여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중국어회화 수강권과 에어팟, 무제한 중국어 학습자료, 모바일 학습이용권, 교육지원금 양식 발급, 12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무료체험 시 카드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중국어회화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15일 이내 언제든 구매 철회가 가능하다.

차이나탄 관계자는 “에어팟 패키지를 론칭하며 완판에 대한 기대는 있었지만 이렇게 빠른 시간내에 완판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말하며 “결제 전에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로 작용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은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전 과정을 중국 현지에서 촬영한 것으로 유명하며, 모든 강의에 중국 원어민이 출연하여 보다 살아있고 생생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

한편, 차이나탄 에어팟 패키지는 구매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에어팟 스키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