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테크
글로벌 IT기업 지텍(Getac), 12.5인치 러기드 태블릿 K120 국내 출시
  • 전정미
  • 승인 2018.11.01 18:09
  • 댓글 0

러기드 스마트기기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Getac Inc. 이 공식파트너사 씨에스글로비즈(대표 오세록)를 통해 신제품 Getac 2in1 러기드 태블릿 K120을 국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러기드 제품이란 군사지역이나 건설현장과 같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튼튼한 제품군으로 먼지, 충격. 진동, 방수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온도변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악조건에도 안전한 사용을 보장 받는 내구성이 강화된 특수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국내 출시된 Getac 러기드 태블릿 K120의 경우 미국 국방성이 제정한 MIL-STD-810G 규격인증은 물론 국제보호 규격 IP65 방수등급을 받은 우수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2in1 타입의 러기드북이며, 풀 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에서부터 다양한 스트랩 및 하네스에 이르기까지 현장 및 실내의 모든 환경에 적응 가능한 다기능성 태블릿이다.

K120은 8세대 인텔 코어 i7/i5 프로세서와 GPS, 4G LTE 및 블루투스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갖추어 현장 어디서나 뛰어난 처리능력과 통신 기능을 제공하며, 대형 12.5인치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및 지문/스마트 카드 리더 및 RFID 인증, 강력한 보안 옵션을 통해 까다로운 작업 환경에서도 최적의 보안을 자랑한다.

더하여 산업용 태블릿 K120의 유용한 현장 사용을 위해 듀얼 핫 스왑 대용량 배터리가 옵션으로 제공되므로 중요한 순간에 전원이 손상될 될 염려 없이 최대 1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Getac의 액세서리 및 보안 솔루션과 완벽하게 호환되어 차량에서도 사무실과 같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씨에스글로비즈 홍보팀 김예나 주임은 “Getac 산업용 러기드 태블릿 K120은 비디오, 음성 및 전자 데이터 통신을 완벽하게 결합한 강력하고 컴팩트한 기능을 제공하여 현장의 중요한 정보에 신속하게 엑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K120과 같은 제품으로 Getac의 핵심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 설계를 선보여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씨에스글로비즈에서는 K120 국내 출시와 함께 Getac 전제품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용하고 있는 구형 러기드 제품을 반납 후 신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신제품 산업용 태블릿 K120 제품 구매 및 러기드 제품 보상판매 이벤트 문의는 ㈜씨에스글로비즈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