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음식/맛집
공주시 대표 주전부리 ‘건어물 대통령’ 연초맞이 할인 행사 진행
  • 전정미
  • 승인 2019.01.16 08:53
  • 댓글 0

서울에 사는 전업주부 김모씨(45)은 얼마 전 가족들과 공주여행 중 들른 시장에서 주전부리인 건어물을 구매했다. 서울로 올라가는 차 안에서 아이들과 간단히 먹을 오징어와 남편과 술안주로 즐길 만한 것들을 대량 구매했다.

김씨는 “우리 식구는 건어물을 굉장히 좋아한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부부 술안주로도 즐기기 때문에 한 번 살 때 많은 양을 사는 편이다. 지난 번 근처 시장에서 구매한 건어물은 비린내가 강해 먹기 힘들었는데, 이번 공주 여행에서 구매한 ‘건어물 대통령’ 상품들은 정말 맛있어서 또 구매하고 싶을 정도다”고 말했다.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건어물 대통령’은 건어물, 막창 등 주전부리를 주요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구운아귀포, 구운꿀문어, 꽃보다오징어 등이 있다. 구운아귀포는 부드럽게 포를 떠 버터로 한 번 더 구워 먹을 수 있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구운꿀문어는 대왕오징어다리를 버터로 한 번 더 구워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꽃보다오징어는 오징어에 감칠맛을 더해 가장 인기가 많은 대표 주전부리다. 이 밖에도 약 12가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현재 건어물 대통령은 2019년 신년을 맞아 ‘연초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1월부터 온라인 판매가 개시되는데, 공주 전지역 무료 직배송(3만원 이상 구매 시)과 전국 어디든 무료 택배 배송(5만원 이상 구매 시)이 가능하다. 또 초벌구이 막창 1,000원 추가 할인을 진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특히 이 곳은 공주시 청년 창업 지원 선정업체다. 지역 경제 활성화와 맞춤형 일자리 발굴 사업의 하나로 희망과 안정을 주는 청년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충남시의 선정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충남 공주시의 청년창업 지원 선정을 받아 다양한 건어물의 좋은 품질을 보장한다. 전국 어디든 택배 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업체보다 신선도 있는 포장과 신속한 배송을 약속한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다양한 건어물이 준비돼 있다.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해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건어물 대통령은 공주시 산성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