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음식/맛집
바세츠아이스크림, 샵인샵 창업 EXPRESS 연이은 확장 눈길
  • 전정미
  • 승인 2019.04.30 08:16
  • 댓글 0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샵인샵, 특수입지 창업 EXPRESS를 통해 전국적으로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실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최근 ‘바세츠 EXPRESS’를 통해 부산센텀시티점, 대전유성점을 연이어 오픈 했으며 가든파이브현대시티몰점, 용인이마트점. 광주신가점, 제주롯데마트점, 서울홍제역점 등이 입점 예정이다.

바세츠의 EXPRESS는 샵인샵, 특수입지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것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인테리어비 등을 없앤 바세츠 익스프레스만의 특수입지 창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바세츠는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만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샵인샵, 특수입지 조건에 특화된 바세츠 EXPRESS만의 창업 노하우가 아이스크림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며 “향후 가맹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의 EXPRESS 아이스크림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우측 사업문의란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