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테크
두들이즈 대학생활 박람회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 참가… ‘두들AR’ 호평
  • 양정윤
  • 승인 2019.06.27 10:00
  • 댓글 0

주식회사 두들이즈가 6월 1일과 2일 양일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국내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에 후원업체로 참여해 홍보 부스에서 '두들AR' 서비스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은 2010년부터 올해까지 10회째 이어온 국내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로 대학생 동아리 및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80여개 부스가 마련된 대규모 박람회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두들이즈는 '두들AR'은 부스를 운영하며 더운 날씨에도 찾아준 관람객들에게 부채와 풍선을 제공했다.

특히 '두들AR' 서비스를 소개하고 앱 다운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20개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에코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주식회사 두들이즈의 김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유니브엑스포에서 많은 학생들이 보여준 호기심과 관심의 열기가 대단했다”고 전하며, “현실의 감정에 충실하고 지금이 순간을 특별하게 기록하길 원하는 젊은이들에게 내가 직접 만드는 AR은 이제 신기함이 아니라 일상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 신규 오픈한 '두들AR'은 나의 콘텐츠를 사람들과 공유하는 감성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AR(증강현실) 기능을 더해 사용자가 글, 사진, 동영상 등을 공간에 직접 Slog(Space log)로 남겨 AR로 볼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그 장소에 남아 다시 AR로 되살릴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증강현실 서비스이다.

양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