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건강/의료
미래로치과의원 이재민 원장 ‘트루어버트먼트 심포지엄’ 초청받아 특별 강연
  • 양정윤
  • 승인 2019.07.22 18:32
  • 댓글 0

미래로치과의원 이재민 대표 원장이 지난 6월 미국 에너하임에서 열린 ‘트루어버트먼트 심포지엄(TRUABUTMENT SYMPOSIUM)’에 초청 받아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이재민 원장은 세계 각국의 치과 전문의 및 기기 관련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정확한 진단과 분석, 치료계획부터 시술까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활용한 사례 및 노하우를 전수해 호평을 받았다.

세부적으로 △계획부터 최종 복원까지 치과용 임플란트를 사용한 사내 디지털 워크플로우 △치과기공소와 진료소 간의 정보 통신 채널을 구축하고 간소화된 사내 디지털 치과 설치를 통한 최상의 통합 △간소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와 기공소와 진료소의 역할 △디지털 워크플로우 환경에서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주의점 등에 대해 다뤄 이목을 집중 시켰다.

미래로치과 관계자는 “심포지엄을 주최한 트루어버트먼트는 글로벌 첨단 의료장비 제조 기업”이라며 “이번 초청 강연으로 세계적인 디지털 치의학 박사 이재민 원장이 이번 강연을 통해 다시 한번 우리나라의 디지털 진료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강북구 수유 미래로치과의원은 첨단 디지털기기의 도입해 보다 신속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낮은 방사선량의 최신 3D CT 도입하고, 독일 SIRONA사의 CEREC 시스템을 활용하여 1DAY(당일) 진료를 실현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부분 급속 교정, 라미네이트 앞니 성형 등 치과 진료 시간을 기존보다 줄이는데 성공하며 최신 디지털 치과로 자리매김했다.

이재민 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에 앞서 디지털 치과 회사 중 하나인 3Shape과 유명 치과 잡지 덴탈 아시아에 다양한 임플란트 케이스로 소개된 바 있으며, 올초 개최된 독일 쾰른에서 열린 글로벌 치과 박람회 ‘International Dental Show(이하, IDS) 2019’에 초청받아 최첨단 장비 및 기술을 활용한 치과 시술 노하우를 전수한 바 있다.

양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365케어 네트워크 “100세 시대, 건강한 삶 위해선 기능의학적 검사로 질병 조기 예방”
365케어 네트워크 “100세 시대, 건강한 삶 위해선 기능의학적 검사로 질병 조기 예방”
스와니코코, 쿠션 팩트 2종 출시…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선사
스와니코코, 쿠션 팩트 2종 출시…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선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