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리빙/인테리어
휴렉(HULEC), 세탁기청소 3년연속 소비자만족 1위 수상
  • 전정미
  • 승인 2019.08.07 17:50
  • 댓글 0

보통 가정에서는 매일 가족들이 입은 옷과 속옷, 수건, 이불 등 다양한 빨래들을 세탁기를 이용해 해결한다. 이때 빨래에 묻은 오염된 부분을 깨끗이 지우기 위해 세제도 사용하고 좋은 향을 위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 때문에 세탁기 자체는 항상 깨끗이 관리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항상 물을 사용하고 습한 환경으로 인해 내부에는 많은 세균이 번식하기 쉽고, 그 속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먼지나 곰팡이 등 유해물질도 쌓여가게 된다. 이렇게 오염물질들이 누적되면 나중에는 빨래에서 이물질이 나오고 냄새가 나는 등 문제도 생길 수 있고, 심한 경우 호흡기질환 또는 피부질환을 유발시키는 원인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갈수록 세탁기청소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또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때 세탁기청소업체 선택에 있어서 보다 신중할 필요가 있다.

먼저 현재 크고 작은 많은 홈케어서비스 전문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구석구석 보이지 않은 깊숙한 곳까지 케어할 수 있는 완전분해를 해서 청소를 하는지, 세척과 살균, 향균 등 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는지, 고가의 가전제품인 만큼 청소 후 고장 등 문제 발생시 무상으로 A/S보증을 해주는지 등 다양한 항목을 따져봐야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완벽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홈케어서비스 전문기업 중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곳으로 휴렉(HULEC)을 꼽을 수 있는데, 최근 홈케어서비스 부문으로 직접 서비스를 받아 본 소비자들이 선정한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는 2017,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휴렉은 모든 홈케어서비스를 전문교육 과정을 모두 이수한 홈케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완전분해를 통해 세탁기 통세척은 물론 세탁조청소, 고무패킹 등 꼼꼼한 세척, 살균, 향균 과정을 거쳐 높은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청소 후 3개월까지 무상A/S를 보증해준다.

또한 삼성, 엘지 등 다양한 브랜드는 물론 드럼, 통돌이, 빌트인, 트인워시, 아기전용 등 종류와 상관없이 전문적인 세탁기청소를 진행하는 업체로, 모든 홈케어서비스는 전국 70여개 지점을 두고 어느 지역에서든 신속하고 불편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렉 홈케어서비스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극강의 편안함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극강의 편안함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고양이·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펫제이’ 1:1 고객 맞춤 컨설팅, 말티즈·비숑프리제 인기
고양이·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펫제이’ 1:1 고객 맞춤 컨설팅, 말티즈·비숑프리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