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리빙/인테리어
여름철 위생 관리 필수템 99.9% 항균 메디버블 핸드워시
  • 전정미
  • 승인 2019.08.08 10:08
  • 댓글 0

국내 브랜드로 알려진 거품형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가 여름철 위생 관리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영유아 사이에서 감염성 질병으로 알려진 수족구병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올바른 손씻기 등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것이 질병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천연향균성분인 특허조성물(제10-0536550호) 목단피 추출물을 함유하여 유해세균(대장균)이 99.9% 제거 가능하다. 은은한 로즈향과 3중 메시 펌프로 조밀하고 풍성한 미세거품이 자극 없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목단피, 검은콩, 병풀 등 9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여 기존 핸드워시의 단점이었던 건조함은 막아준다. 또한 500ml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중금속/잔류 안전성 테스트,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무자극성 테스트, 인체 피부 항균 효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난 해에는 전문심사위원이 직접 엄선하게 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수상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인증하는 '대한민국 좋은제품 HIT500'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해당 제품은 오쎄가 운영하는 뷰티앤헬스 전문몰 이데이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진행 중이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탈모·헤어라인 교정 도움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탈모·헤어라인 교정 도움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부작용 ‘흉살’…본래 피부로 회복하는 방법은?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부작용 ‘흉살’…본래 피부로 회복하는 방법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