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건강/의료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가격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진행
  • 전정미
  • 승인 2019.08.14 18:15
  • 댓글 0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에서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을 좀 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을 1+1, 2+2, 3+3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6통 구매시 팔레오 전용 보틀(600ml)과 스푼(1g)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새싹보리는 보리를 파종한 뒤 약 6~8일 지났을 때 10~15cm 정도 자라난 보리를 말한다. 완전히 다 자란 보리보다 100배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새싹보리 효능이 큰 주목을 받으면서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고 있다. 식이섬유는 고구마의 약 20배, 철분은 시금치의 약 25배 가량 들어있으며 면역력에 좋다고 알려진 생리 활성 물질인 베타글루칸은 기타 버섯류의 약 3배에 이른다. 이렇게 영양소는 풍부한데 열량은 낮아 식단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식품 중 하나다.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은 3년 이상 화학적인 비료, 농약 등을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수확한 유기농 새싹보리를 원료로 사용하여 만들었다. 또한 멸균, 금속 이물 검사 등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공정을 거쳐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다. 화학 성분에 민감하고 안전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임을 알 수 있다.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하루 권장량은 1~3g으로 제품 구매시 함께 제공하는 스푼(1g)으로 간편하게 측정하여 섭취하면 된다. 새싹보리분말 먹는방법은 물 또는 음료, 요구르트, 요거트 등 다양한 음식에 첨가하면 된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즐기고 싶다면 신선한 샐러드에 뿌려 먹는 방법도 좋다.

팔레오 관계자는 “팔레오는 세계 각지의 건강 식품을 지속적으로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런 팔레오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 향상 공정을 거쳐 만든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좋다. 또한 회원가입시 최대 3,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등급별 혜택, 다양한 회원 전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현명한 쇼핑을 원한다면 가입 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생활건강 팔레오는 새싹보리 외에도 노니, 크릴오일, 레몬밤, 모링가, 석류 등 세계 곳곳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소개하고 있다. 팔레오의 다양한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국악방송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경로이탈-팔자아라리 대상 수상
국악방송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경로이탈-팔자아라리 대상 수상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 전공 2학기,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 전공 2학기,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