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건강/의료
천호엔케어…진귀한 원료 엄선하여 만든 ‘천삼보력’ 추석 선물로 제안
  • 전정미
  • 승인 2019.08.21 18:20
  • 댓글 0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추석을 앞두고 뉴질랜드산 녹용에 홍삼과 4가지 귀한 버섯 등 진귀한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 프리미엄 건강식품 ‘천삼보력’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천호엔케어가 출시한 ‘천삼보력’은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지던 원료들을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 6년근 홍삼에 인삼의 일생 중 단 한 번만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인삼 열매를 더했고, 총 4가지의 귀한 버섯까지 담아냈다.

고가의 원료인 금사상황버섯, 러시아 숲의 보물로 여겨지는 차가버섯, 베타글루칸과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영지버섯, 단백질·무기질·베타글루칸이 풍부한 노루궁뎅이버섯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대추, 참당귀, 산수유, 구기자, 천궁 등 17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를 배합하였으며, 고농축 액상 형태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삼보력’은 귀한 재료를 엄선하여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귀한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라며 “35년간 쌓아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천삼보력’ 출시를 기념하여 1박스 구입 시 10% 할인, 2박스 구입 시 25% 할인, 4박스 구입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와 문의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국악방송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경로이탈-팔자아라리 대상 수상
국악방송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경로이탈-팔자아라리 대상 수상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 전공 2학기,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 전공 2학기,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