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여행/레저
㈜스마트골프 박지형 대표, LPGA 에비앙 챔피언십 프로암 우승
  • 전정미
  • 승인 2019.08.21 18:22
  • 댓글 0

스크린골프 개발 제조및 골프레슨 프렌차이즈㈜스마트골프의 박지형 대표이사가 8월 개최된 프랑스에서 열린 에비앙 챔피언십 프로암에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에비앙 챔피언십은 1994년부터 시작하여, 2013년에 메이저 대회로 승격된 후 여자 프로골프 5대 메이저대회로써 위상을 이어가고 있으며 박인비등이 우승했으며 금번대회는 고진영프로가 우승했다. 프로암은 LPGA 프로골퍼1, 아마추어3명이 한 팀이 되어 팀 대결을 하는 방식으로써 전 세계 프로골퍼, 아마추어 골퍼의 선망의 대상이다.

박지형 대표이사는 급하게 결정된 이번 대회를 위해 레슨을 받았던 ‘스마트골프 아카데미’는 국내/해외에 있는 스마트골프 가맹점 300개에서 수집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스마트 커리큘럼, 필드레슨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현직 KPGA, KLPGA 프로골퍼를 채용하여 회원과 프로골퍼의 1:1 골프레슨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골프레슨 프렌차이즈 사업이다

박지형 대표는 평소 100타를 기록하고 있었으나 자사의 집중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LPGA 메이저 코스에서 79타를 기록하며 에비앙 챔피언십 프로암에서 우승하며 자사의 레슨 커리큘럼 우수성을 결과로 입증했고, 더불어 스마트골프 아카데미도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골프 아카데미는 골프와 휴식이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전 매장에 설치하여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지형 대표는 “이번 에비앙 챔피언십 프로암에 바디프랜드의 스폰서십을 통해 초청을 받아 대회에 출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바디프랜드는 ‘골프모드’가 있는 안마의자를 생산하고 있으며 KLPGA 대회에서 QR결제가 가능한 신제품인 ‘코닉팝’을 런칭 할 만큼 많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안마의자 회사로도 명성이 높다.

한편, 스마트골프 아카데미는 현재 전국에 9개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올해 하반기에는 가맹사업으로 확장하고 가맹점창업 신청을 받고 있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자연과 도심 품은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집 앞에서 즐기는 페어웨이 조망
자연과 도심 품은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집 앞에서 즐기는 페어웨이 조망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