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시장
진해양봉, 추석 명절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전정미
  • 승인 2019.08.28 08:27
  • 댓글 0

100% 천연벌꿀만을 취급하는 명품천연벌꿀기업 진해양봉은 이번달 26일부터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부터 진해양봉 전 상품 대상 ‘7만원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천연 벌화분, 천연 벌집꿀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진해양봉 김기윤 대표는 “추석 연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추석 택배 마감 전까지 실시되며 다가오는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벌꿀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건강 트렌드를 반영하듯 진해양봉의 판매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진해양봉은 1937년부터 80여년간 이어온 천연벌꿀 기업으로 3대째 옛날 전통방식을 고수한 생로열젤리를 채취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공식 홈페이지 판매 실시 이후 아카시아 벌꿀, 야생화 벌꿀, 생로얄제리, 벌화분(비폴렌)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카시아 벌꿀은 국산 벌꿀 중 생산량이 가장 높으며 설탕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해 대중적으로 선호되는 제품이며, 야생화 벌꿀은 전문 양봉꾼의 경험을 바탕으로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야생화 수목들에서 채취한 제품이다.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를 공급하는 생로얄제리는 어린이, 노약자 또는 회복 중인 환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필요한 용량별로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선물용으로도 좋은 단지형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튜브형이 있다.

벌화분은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막고 지방세포 생성을 감소시켜 단기간 효과적인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루틴 성분은 혈관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몸에 좋지 않은 기름 찌꺼기 및 노폐물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해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현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진해양봉 천연 생로열젤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1병당 50g 용량기준 59,000원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복용방법 및 혼용방법이 상세히 기재된 메모는 제품 배송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최상의 신선도를 중시하는 진해양봉의 모든 제품은 배송 시 전용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아이스팩과 함께 전달되는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번 추석 명절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정미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국악방송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경로이탈-팔자아라리 대상 수상
국악방송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경로이탈-팔자아라리 대상 수상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 전공 2학기,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 전공 2학기, 2020년 1학기 신입생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