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이슈
아르고스 손세차장, “가을 행락철 잦은 운행으로 망가진 자동차도 깨끗하게”
  • 우정윤
  • 승인 2019.10.24 13:24
  • 댓글 0

본격적인 가을 행락철에 접어든 가운데 전국 각지에서 시작된 단풍과 지역축제를 즐기고자 차를 타고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주행거리가 증가할수록 차량의 외부와 내부는 점점 망가지기 마련이다.

특히 산이나 계곡, 바닷가 등으로 여행을 떠날 경우에는 차량 하부에 오염물질이나 염분이 남아 부식될 위험이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을은 여름 못지않은 비와 태풍이 몰아치는 계절이기에 내부에 습기가 차는 경우가 많아 매트에 곰팡이, 먼지, 진드기가 다량으로 생겨나고, 이는 환기를 시켜도 호흡기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잦은 주행으로 만신창이가 된 차량을 깨끗이 청소하기 위해선 선선하고 햇볕 드는 날에 세차해 주는 것을 권장한다. 차량의 내부부터 시작해 매트는 모두 꺼내어 일광건조 시켜주고, 물수건과 걸레 등으로 꼼꼼히 닦아준 후 문을 열어 둔 채 환기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만, 이미 차량 외부가 부식되어 얼룩이 진 경우라면 섣불리 씻겨 내서는 안된다. 제대로 된 정보 없이 억지로 부식된 산물을 떼어낼 경우 오히려 차량이 훼손될 수 있기 때문이다. 셀프세차 대신 자동세차를 선택할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기계가 청소할 수 있는 부분은 한정적이기에 부식되어 붙어버린 이물질과 바퀴 사이사이에 낀 오염물질을 말끔히 청소하기에 역부족이다.

이에 전문적인 세차 지식 및 노하우를 겸비한 세차 전문가가 직접 차량을 청소 및 관리해주는 손세차장이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역촌동 인근에 위치한 ‘아르고스 손세차장’은 고객들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살리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세차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예약제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르고스 손세차장의 일반 손세차 서비스는 휠크리닝을 비롯해 외부세차, 매트세차, 내부세차, 플라스틱, 가죽 및 유리세정, 타이어보호제 순으로 진행된다. 더욱 디테일한 차량 관리를 윈한다면 타르, 철분, 유막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엔진룸 청소와 코팅서비스까지 해주는 디테일링 서비스를 고르면 된다.

월정액 서비스의 경우에는 꾸준한 관리와 점검을 통해 차량을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르고스 손세차장의 월정액제는 매주 1회씩 자신이 원하는 날을 지정하여 방문하면 세차는 물론, 버블세차, 샌딩코팅, 연무식 향군 탈취 등의 부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자연과 도심 품은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집 앞에서 즐기는 페어웨이 조망
자연과 도심 품은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집 앞에서 즐기는 페어웨이 조망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