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건강/의료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 우정윤
  • 승인 2019.10.24 13:29
  • 댓글 0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며 불어오는 쌀쌀한 바람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될 경우 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는 일년 중 유독 피부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잘 생기는 계절이기 때문에 더욱 피부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얼굴의 나이테라고도 불리는 주름은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만드는 작용을 한다. 얼굴에 있는 다양한 주름 중에서도 ‘팔자주름’은 노안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게 만들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우울한 인상마저 심어줄 수 있다. 이러한 팔자 주름만 없으면 별 다른 시술 없이도 10년은 더 젊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우리의 피부는 진피층과 표피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진피층은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나이가 들수록 해당 성분들이 줄어들면서 피부의 탄력 역시 함께 약해진다고 알려졌다.

따라서 탄력은 늦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과 관리가 부담스러운 경우라면 보다 가격 부담이 없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아이크림’을 적극 활용한 홈케어를 권장한다.

다양한 홈케어 제품 중 전 제품 저자극 인증을 받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 제품은 8가지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눈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다크서클 개선 등 16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베스트 셀러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이크림은 무거운 제형 때문에 국소 부위에만 바르는 경향이 있지만,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저자극 제품이며,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기 때문에 팔자주름 외에도 이마주름, 목주름 등 탄력이 고민인 부위에 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와니코코는 올해 하반기 첫 빅 프로모션으로 인기 제품인 펩타이드 라인 전 제품을 최대 64%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2018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부문 1위 수상, 디렉터파이 착한 아이크림 합격템으로 선정되는 등 여러 부문에서 총 5관왕을 수상했다.

우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자연과 도심 품은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집 앞에서 즐기는 페어웨이 조망
자연과 도심 품은 골프빌리지 ‘라센트라’…집 앞에서 즐기는 페어웨이 조망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얼굴 나이테 '팔자주름'으로 인해 '노안' 소리 자주 듣는다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