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패션/뷰티
스와니코코, 신제품 ‘퀵 클렌징 패드’ 출시
  • 우정윤
  • 승인 2019.11.26 14:53
  • 댓글 0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신제품 ‘퀵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스와니코코는 전 제품 저자극 판정을 받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4관왕을 기록한 바 있으며, 그 외 다수의 수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높은 재구매율과 재방문율은 고객들에게도 꾸준히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퀵 클렌징 패드’는 듀얼 패드의 제품으로 엠보 패드와 메쉬 패드가 양면으로 부착되어 있어 클렌징과 각질 케어의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패드에 물을 충분히 적셔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문질러주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중 세안이 필요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중 세안이 번거로운 분이나 여행시 짐이 많은 분, 또는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한번에 해결해서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드럼스틱씨추출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하여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5~6일까지 이틀간, 퀵 클렌징 패드 구매 시 샤쉐 샘플 6매가 증정되고, 베스트셀러 위주로 샤쉐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다. 꾸준히 사랑받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물론, AC컨트롤 딥클렌저, 블랙슈가 필링젤을 각 2매씩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우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365케어 네트워크 “100세 시대, 건강한 삶 위해선 기능의학적 검사로 질병 조기 예방”
365케어 네트워크 “100세 시대, 건강한 삶 위해선 기능의학적 검사로 질병 조기 예방”
스와니코코, 쿠션 팩트 2종 출시…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선사
스와니코코, 쿠션 팩트 2종 출시…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선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