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원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2학기 내신 주요과목 만점자 전년대비 `2배` 증가
  • 우정윤
  • 승인 2020.01.08 14:00
  • 댓글 0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2018년 유료 중등인강 공시매출 기준)가 또 한 번의 기록을 세웠다. 

엠베스트 측은 2019년 1학기, 2학기 중간고사를 기준으로 평균 95점 이상을 받은 학생 수가 9,728명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는 매년 수많은 성적 우수자를 배출하는 엠베스트에서도 역대 최다 기록이다. 주요과목(국,영,수,사,과)에서 만점을 받은 회원 수 역시 압도적인 수치로 증가했다. 2018년 대비 2019년 2학기 중간고사 주요과목의 만점자는 128명에서 249명으로 늘어 전년 대비 약 2배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전교에서 1등을 한 수강생도 전년대비 44.5% 증가한 총 224명으로 나타났다.

실제 중등인강 엠베스트를 통해 7번의 중간, 기말시험에서 연속으로 전교 1등을 한 중학교 3학년 김윤경 회원은 "특목, 자사고 입시와 내신 최상위권 배출 실적을 보고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엠베스트를 수강했다"며 "학습 유해요소를 완벽히 차단해주는 탭과 효율적인 강의 수강이 가능한 스마트펜, 그리고 양질의 강좌가 특히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엠베스트는 매 시험 주요과목을 기준으로 평균 95점 이상인 내신 최상위권 회원 수를 공개하고 있다. 이를 당당히 공개하는 건 성적향상과 최상위권 유지에 자신감이 있다는 뜻이다. 이런 자신감은 실력을 인정받은 유명 강사진과 만족도 높은 강의에서부터 비롯된다. 압도적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국·영·수·사·과 등 전과목에 포진해 있어 어떤 강좌든 믿고 수강할 수 있다. 수준 높은 강의는 물론, 수준 및 영역별 영어, 수학 수업과 과목별 내신집중 강좌, 특목·자사고 학생을 위한 커리큘럼까지 탄탄하게 마련돼 있다. 영재·과고 강의는 업계 최다 보유로 안정적인 준비까지 가능하다는 후문이다. 

엠베스트에서는 다양한 강좌와 학습관리 서비스를 경험한 후 결정할 수 있도록 프라임탭종합반 7일 0원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베스트 전용 태블릿인 `프라임탭`을 통해 초·중등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1:1 맞춤 관리와 전용 서비스까지 모두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탭 배송이나 회수 역시 무료이며, 비용에 대한 부담은 물론 번거로움 없이 처리된다. 엠베스트 무료체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