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원
초등인강 엘리하이, 영재교육원부터 특목·자사고까지 대비...“합격자 70% 초등학교 때부터 준비한다”
  • 우정윤
  • 승인 2020.01.08 14:06
  • 댓글 0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겨울방학 시기의 전략을 잘 세워야 한다. 부족한 부분을 빈틈없이 채우고, 다음 학년과 학기를 설계해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영재교육원이나 장기적으로 영재학교, 특목·자사고 진학을 염두한다면 초등 시기부터 학습 플랜부터 꼼꼼히 세울 필요가 있다.

‘초등학교 시기에는 공부 습관 정도만 만들면 된다’는 것은 많은 사람이 오해하는 것 중 하나다. 하지만 초등학교 시기부터 기초를 탄탄히 세우는 것은 성공적인 진학·진로에 꼭 필요하다. 실제 2018학년도 엠베스트 영재학교/과학고 합격생의 학생부 기록을 분석한 결과 약 70%의 학생이 초등학생 때부터 영재·심화 학습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학년 시기에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붙이고, 습관까지 만들었다면 초등학교 고학년 때부터는 본격적인 역량을 키워야 한다는 뜻이다.

이처럼 초등학생 때부터 진학·진로를 설계하고 준비하는 학생을 위해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브랜드 엘리하이가 업계 최초로 ‘영재특목반’을 만들었다. 특목·자사고 진학 실적 8년 연속 1위*(*2012~2019학년도 엠베스트 중등 단과/종합반/컨설팅 학원 수강생 중 특목/자사고 합격자 수 기준) 엠베스트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들었기에 신뢰도가 높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 영재특목반에서는 오직 회원만 수강 가능한 상위권 맞춤 전용 강좌를 제공한다. 약 1,000여 개의 수학, 과학 강의가 독점으로 제공되며, 입시 전용 콘텐츠도 약 2,000여 개나 있으니 엘리하이 하나만으로도 안정적인 준비가 가능한 셈이다.

입시 노하우를 갖춘 컨설턴트와 교과 담임의 2:1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엘리하이 영재특목반이 가지는 강점 중 하나다. 교과 성적과 진도 관리 및 진로, 진학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니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여기에 더해 지역과 시기별 맞춤 입시 단독 설명회와 1:1 맞춤 전략을 제공하는 것도 엘리하이 영재특목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다. 엘리하이 영재특목반은 초등 온라인 학습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서비스로 초등 시기에 준비할 수 있는 영재/특목 진학 정보나 컨텐츠에 목말랐던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엘리하이에서는 프라임 종합반·영재특목반 신청자 5천 명에게 한정판 드림High 플래너와 엘리하이에서 단독 강의 중인 초통령 실험 크리에이터 허팝의 싸인 탭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1명), 삼성로봇청소기(1명), 공기청정기(2명), 가습기(2명)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영재특목반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우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