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패션/뷰티
처지고 주름진 부모님 피부 안쓰럽다면… 신년선물로 배기영힐링테라피 맞춤 관리 추천
  • 우정윤
  • 승인 2020.01.08 17:12
  • 댓글 0

2020년이 찾아왔다. 신년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년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은데, 자기만족과 자기개발을 위한 계획은 많아도 부모님을 위한 계획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다. 부모님과 떨어져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성인 자녀들이라면 더욱 해당되는 이야기다.

이에 따라 신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소홀했던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때, 오래간만에 만난 부모님의 얼굴이 노화로 인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확인하며 마음이 심란해진 상태라면 피부관리에 힘쓸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나이가 들면 탄력을 잃은 피부가 아래로 처지면서 자연스럽게 크고 작은 잔주름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지금부터라도 관리에 들어가지 않으면 더욱 노화가 가속화될 우려가 높다. 더욱이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건조한 기온의 영향으로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하얀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이로 인해 갈라지고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자주 들고, 민감해진 피부에 찬바람까지 더해져 더욱 자극을 받아 쉽게 홍조가 일어나 일상이 불편해질 수도 있다.

이를 방지하고자 부모님의 피부미용을 위한 선물로 흔히 주름개선 및 탄력강화 기능성 화장품이나 피부에 좋다는 콜라겐을 함유한 비타민제가 만만할 수 있다. 하지만 화장품이나 비타민 등은 꾸준히 사용해야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부모님 세대가 꾸준히 애용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틀에 박힌 신년 선물 대신 젊은 동안 피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선물하고자 한다면 피부관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에스테틱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한남동 피부관리실 배기영힐링테라피에서는 노화현상에 따른 피부처짐, 주름, 트러블 등의 문제를 케어해줄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여성에게만 치중된 피부관리가 아닌 남성들을 위한 맞춤 피부관리법도 제시하고 있어 어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을 잃어 치진 볼살로 인해 무너진 턱선라인을 잡아줄 수 있도록 얼굴 속 운동관리를 접목하여 부종 및 셀룰라이트 정리는 물론,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부터 몸 속에 뭉친 피로의 회복을 돕는 체형교정 프로그램, 심신의 안정과 릴랙스를 돕는 아로마테라피 등 중년피부를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배기영힐링테라피 배기영 원장은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에 접어들면서 남성에게 특화된 다양한 케어프로그램도 있다”며 “피부상태 및 타입별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모공관리는 물론, 얼굴의 페이스라인을 살려주는 얼굴축소관리와 홈케어까지 그날의 컨디션에 따른 일대일 맞춤케어로 세심한 피부관리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우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개학 전 몸 만들기?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에서 체형 및 체중 관리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엘지엠 전기동력 선외기로 어선시장 매출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