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테크
블로그페이, 디자이너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상품 등록·편집 가능한 ‘이지에디터’ 리뉴얼 오픈
  • 양정윤
  • 승인 2020.01.13 10:10
  • 댓글 0

SNS 쇼핑 플랫폼 블로그페이의 ‘이지에디터’가 새단장을 마쳤다.

포토샵을 몰라도 디자이너 없이도 판매자들이 편리하고 간단하게 상품등록이 가능한 블로그페이의 이지에디터 서비스는 2019년 3월 출시된 바 있다. 이후 판매자들 사이에서 좋은 호평이 쏟아지는 등 수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했다.

㈜유디아이디의 블로그페이 ‘이지에디터’는 포토샵, html, css 등 디자인적인 전문지식은 물론, 전문 디자이너 없이도 쇼핑몰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 및 편집할 수 있는 서비스로써 블로그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지에디터는 판매자들의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기존 상품편집 기능 외에도 프레임 인용구, 스티커, 템플릿 등 총 4가지 유용한 기능이 추가되어 일반적인 쇼핑몰들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컨셉을 지닌 쇼핑몰 구축할 수 있고, 경쟁력 있는 상품페이지를 혼자서도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상품 상세페이지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제공되는 템플릿 기능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지에디터의 템플릿 기능을 사용하면 기존 상세페이지 레이아웃 구상에 대한 고민없이 자신이 어필하고 싶은 문구와 이미지 삽입만으로도 트렌디하고 경쟁력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디자인적인 전문지식 하나 없는 초보자들도 혼자서 가능하다는 큰 메리트가 있다.

1인창업을 위한 판매자들은 이지에디터를 통해 쇼핑몰 컨셉과 상품 컨셉에 맞춰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 상세페이지를 더욱 다양하게 꾸밀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텍스트 및 스티커 등을 추가 삽입해 상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보다 명확히 전달할 수 있다.

유디아이디 관계자는 “더욱 쉽고 세련된 기능으로 쇼핑몰의 품격을 더해줄, 새롭게 리뉴얼된 블로그페이 이지에디터는 쇼핑몰 시작단계부터 난관에 봉착한 판매자들에게 큰 힘을 보태줄 수 있을 것”이라며 “여러 프레임으로 나만의 독특한 상품사진 화면 구성부터 경쟁력을 강화해줄 다양한 버전의 템플릿을 마음껏 활용해 나만의 특색있는 쇼핑몰을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정윤  biz99news@gmail.com

<저작권자 © 비즈99(BIZ99),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정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수딩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우녹스 오븐’ 활용 시니어 요리왕 선발대회 열어
여백
Back to Top